도쿄서 한국 야구선수가 여자끼고 Wbc 국대 유흥업소 목격담 < 핫이슈 < 기사본문 경기연합신문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과천시 디즈니랜드가 무산된 이후에도 우리나라에서 외국 테마파크 사업을 하려는 노력은 꾸준히 있어왔습니다. 2007년 경기도 화성시에는 송산그린시티 내 약 130만 평 부지에 총 3조원의 사업비가 투자되며 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비롯해 테마호텔, 워터파크,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들어설 계획이 있었습니다. 서울대공원을 디즈니랜드로 만들 경우 서울랜드 바로 옆에 디즈니랜드가 건설되어 서울랜드를 고사시키는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고, 그렇다고 서울랜드를 디즈니랜드로 만드는 데에도 계약상 문제가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당시의 과천시는 디즈니랜드 유치에 매우 적합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해당 부지에 이미 서울대공원과 서울랜드가 운영 중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이 디즈니를 되살리고 더 강한 스튜디오로 만들었는데, 한국에서 보내준 큰 사랑도 힘이 됐습니다.”라며 당시 국내에서 1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미국 다음으로 흥행을 거두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밖에 나가면 그분의 호칭을 절대 ‘목사’라고 해선 안돼요. 거기서 교주님이 한잔 하고 있으면 간부급 리더라는 사람들이 슬그머니 다가와 ‘회장님 2차 준비됐는데 자리 옮기시죠’라고 말해요. 지방에서 대형집회 있는 마지막 날은 어김없이 2차까지 가요. 하지만 이날 특히 화제가 됐던 것은 바로, 해당 사진 속에 등장하는 한 남성의 팔이었는데, 이는 앞서 한예슬이 남자친구와 관련된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른 바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싸운다고 회사 관두지 않는한 가지 말라고 해서..안갈수도 없는데..어쩝니까..그냥 전 믿습니다.


지방자치단체가 불법 전단을 통한 유흥업소 등의 영업을 원천 차단할 신기술을 속속 도입하면서다. 서울 강남구와 동대문구 등 전국 약 70개 지자체와 전국 258개 경찰서에서 운영 중인 ‘대포 킬러’ 자동 경고 발신시스템이 대표적이다. 자동 경고 발신시스템은 불법 전단에 적힌 전화번호를 무력화하기 위해 2017년 서울시가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하루 아침에 300만원에 이르는 돈이 결제된 카드내역이었다. 늦은 야심한 밤, 유흥가 밀집지역에서 결제된 수백만원대의 카드결제 내역. 그런데 문제는 그런 카드 결제내역이 한 두개가 아니라는 것이었다. 그래도 이 씨는 교주에 대한 신뢰를 쉽게 던질 수가 없었다.


옆에서 술시중하는 아가씨에게 『아가씨들도 한잔 하겠느냐』고 물었더니 『차를 몰고 가서 못 먹는다』고 하더군요. 술자리가 파하고 전철을 타러 걸어가다가 제 옆자리에서 술시중을 들던 아가씨가 최신형 소나타를 몰고 퇴근하는 걸 봤습니다. 정치인들을 따라 이 집에서 가서 몇 번 술을 마신 적이 있습니다. 朴哲彦(박철언)씨, 金鍾泌(김종필)씨 같은 當代(당대)에 힘깨나 쓰던 정치인들이 주최한 술자리였습니다. 江南(강남)에서도 술값이 꽤 비싼 축에 끼는 곳이라는 정도만 알고 있었습니다.


철저히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단속이나 신고로부터 어느 정도 자유로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그만큼 은밀히 운영되고 있는데 그러다 보니 파티룸 안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거기서 직접 대마를 키워 손님들에게 판매한 업소가 적발되는 일까지 벌어졌다. 그런데 1종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영업 신고가 된 파티룸이 훨씬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룸이 구분돼 있는 기존 유흥업소와는 전혀 다른 형태의 공간이기 때문이다. 유흥업소처럼 보이지 않는 공간인 터라 굳이 1종 유흥업소로 신고하지 않는 것. 양측의 설전이 갈수록 거칠어지면서 정치권 안팎에선 네거티브 선거전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동시에 정철원은 여성 접대부 등이 동석했다는 최초 보도의 내용에 대해서는 강하게 부인했다. (있었던 분들은) 저는 서빙하시는 분들이고 가게 사장들로 알고 있다”고 단언했다. 이어 정철원은 “WBC 대회 중인 3월 10일, 일본전이 끝나고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대표팀의 좋지 않은 성적에 많은 분들이 실망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끄러운 행동을 하고 말았다”면서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기간 중 야구대표팀의 일부 선수가 경기를 앞두고 룸살롱에서 술을 마실 때 여성 접대부가 있었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결국 2004년에 서울랜드는 서울시가 디즈니랜드 유치를 위해 보장된 10년간 유상사용을 위한 계약을 맺지 않고 1년 단위 단기 계약을 진행한다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디즈니는 어쩔 수 없이 한국 진출을 포기하고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건설하기로 결정하면서 국내 디즈니 팬들을 상심케 했습니다.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이 술을 마신 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대표팀 소집 기간 중 유흥업소를 방문 한 것은 향후에도 큰 파장이 될 전망이다. 또 유사한 사례가 있었는지 파악하기 위해 WBC 대표팀에 합류하지 않았던 한화 이글스를 제외한 9개 팀에는 사실확인서 제출을 요청해 내용을 확인했다. 충격적인 성적을 비롯해 국가대표 선수가 태극 마크를 달고 경기 직전까지 음주를 했다는 보도가 나오자 비판이 쏟아져 나왔다.


일본의 료테이는 손님을 귀한 요리로 접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당시 요정은 남자들이 여자들의 접대를 받으며 음식을 먹고, 잠자리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곳이었다고 한다. 팬들이 주장하는 것은 시기여하를 막론하고 국가대표 선수가 좋지 않은 시기에 호텔을 빠져나와 술판을 벌였다는 것 자체가 품위 손상이며 국가대표로서 해서는 안되는 일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러면서 해당 선수들의 강력한 처벌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KBO는 대표팀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관련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국가대표팀 운영규정 위반 소지가 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술자리 참석자로 지목된 선수들의 소속 구단 관계자들은 "아직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들을 비판하는 팬들은 태극마크를 달고 경기에 나선 이들의 태도를 지적하고 있다.

go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